달콤한나의봄♡

https://t1.daumcdn.net/cfile/tistory/24239E435837332D19

 

https://t1.daumcdn.net/cfile/tistory/2430E6435837333418

https://t1.daumcdn.net/cfile/tistory/243241435837333A18

https://t1.daumcdn.net/cfile/tistory/232332435837333F19

 

설정잘못해서

조금밖에 없다 보미 이날 진짜 이뻣는데...! 재밋구ㅋㅋㅋㅋ

너무 오랜만이라 안녕밖에 못햇지만 (사실항상 말잘못함)

 

missing u-이하이

 

한국에 너가 없음 쓸쓸해. 보고싶당 곧보자! 사랑해


자동햇더니 iso 25600......
노이즈 파티 ㅈㅅㅈㅅ

보미는 귀엽지
하영이는 이쁘지
ㅇㅇㅍㅋㅂㄱㅅㅇ

https://t1.daumcdn.net/cfile/tistory/2452C2465828658513

https://t1.daumcdn.net/cfile/tistory/273D7F46582865882D

 

https://t1.daumcdn.net/cfile/tistory/2354E0465828658B11

https://t1.daumcdn.net/cfile/tistory/234576465828658E25

 

https://t1.daumcdn.net/cfile/tistory/275B15465828659109

https://t1.daumcdn.net/cfile/tistory/245A91465828659209

https://t1.daumcdn.net/cfile/tistory/2110D744582865940A

https://t1.daumcdn.net/cfile/tistory/221239445828659608

https://t1.daumcdn.net/cfile/tistory/2609DE445828659911

https://t1.daumcdn.net/cfile/tistory/217D5B445828659B1F

https://t1.daumcdn.net/cfile/tistory/24688D445828659E37

https://t1.daumcdn.net/cfile/tistory/260EED44582865A00C


https://t1.daumcdn.net/cfile/tistory/2578CF44582865A325

https://t1.daumcdn.net/cfile/tistory/277E2344582865A51F

https://t1.daumcdn.net/cfile/tistory/2675F144582865A828

https://t1.daumcdn.net/cfile/tistory/270DBF44582865A90D

 

 

https://t1.daumcdn.net/cfile/tistory/23122144582865AE09

 

https://t1.daumcdn.net/cfile/tistory/21736F3F582865B00D

 

https://t1.daumcdn.net/cfile/tistory/25682D3F582865B318

https://t1.daumcdn.net/cfile/tistory/2257403F582865B52F

 

https://t1.daumcdn.net/cfile/tistory/2575E73F582865B708

 

보미는 정말 이쁜뎀...

제 자리가 너무 멀엇네요 ㅠㅠ

사진봐주시는분들에게 감사해야 ....

 

 

멀리서 봐도 이쁜 보미야 오래보장 보고싶어 정말

곧 보자!